안녕하세요 코에 피지가 있어서 고민인 고2 여학생입니다 ...
안녕하세요 코에 피지가 있어서 고민인 고2 여학생입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까 제거하는 방법은 나오는데
없애는 방법은 안나오더라구요
코에 피지가 안나려면 얼굴을 씻을 때 이렇게 하면좋고
이런 음식을 먹으면 좋고 집에서는 어려우니 피부과에 가서 이런 치료를 받아보는게 좋을거다라는 식으로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answer Re : 안녕하세요 코에 피지가 있어서 고민인 고2 여학생입니다 ...
박지성
박지성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1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
안 좋은 영향을 끼치는 음식으로는 염분과 지방이 많은 인스턴트 식품, 가공식품, 기름기 많은 고기류, 마가린, 쇼트닝 등의 경화유, 유제품 다량 섭취 등이 있습니다.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으로 비타민A, 비타민C 가 있는데, 이 성분들은 활성 산소를 제거해주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재생에도 효과적입니다.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로는 색상이 노란색, 주황색 과일에 특히 풍부하여 오렌지, 레몬, 자몽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또한 수분 섭취량을 늘려 주시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 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