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염에 좋은 음식이나 운동 알려주세요
answer Re : 전립선염에 좋은 음식이나 운동 알려주세요
정은아
정은아 영양사 비타민한의원 하이닥 스코어: 2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은아 입니다.
전립선 건강에 필수적인 항산화 무기질인 아연이 많은 음식을 드셔야 합니다.
호박씨, 고기, 통곡물, 해산물, 달걀, 우유 등이 좋습니다.
또한 리코펜이 풍부한 토마토가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