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PRO 승인 검토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0 / 200
신세계항외과의원을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신세계항외과의원은 친절하게 자세한 설명을 해 주셨나요?
2. 신세계항외과의원에 내원하기 위한 교통은 편리한가요?
3. 신세계항외과의원시설에 불편함이 없었고, 청결도가 유지되고 있었나요?
4. 신세계항외과의원에 대해 느낀점을 자유롭게 입력해 주세요.
한 3일 지났는데 집에서 연고+데이밴드로 치료중인데 이정도 상처면 병원에 가야할까요?
항문에 불편한 감이나 혹이 느껴져서 병원을 찾았는데, 치핵이 있는 것 같아서 걱정이 됩니다. 치핵을 수술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오늘 진료 보고 왔는데 의사선생님이 연고 그만 바르자거나 계속 발라보자 그런말이 없으셨어서요..
선생님이 항문 부어오른부분 보여주시면서 이러면 혈변 자주 싸겠다고 하셨는데 딱딱한변나올때 아픈건있지만 피는 안나오거든요.. 내치핵인데 그럴수도있나요? 그럼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