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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stion 밸런스운동기구 운동법
밸런스운동기구로 운동만해도 다리전체에근육이생기나요?
만약 밸런스운동기구로만이래도 하체근육이생긴다면 어떻식으로해야되는지좀 자세히알려주세요


answer Re : 밸런스운동기구 운동법
2019.11.08
김희정 운동전문가
김희정 운동전문가 하이닥 스코어: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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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희정입니다.

올려주신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확인한 후 답변드립니다.
밸런스 운동이란, 결국 내 몸의 중심화를 통해 팔 다리로의 코어 연결성이 필요한 운동입니다.

복부를 척추쪽으로 잡아당기는 할로잉기법(Hallowing)의 호흡을 추천드리며,
심복부 코어를 기반으로 하여 둔근, 광배근, 흉요근막, 골반기저근, 장요근 등
몸 전체 근육을 활성화 시키는데 초점을 맞춘 운동을 진행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구에 대한 사용법은 잘 모르기 때문에 밸런스운동기구에 대한 사용법을 안내해드릴 수는 없으나, 심복부의 코어를 유지한 상태에서 상지와 하지로의 연결성으로 운동을 진행하신다면 밸런스운동에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