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함몰음경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선생님께서 쓰신 글을 보고 문의 드립니다.
32세 남성입니다.
함몰음경의 정도가 심한편이며 고환도 좀 작은편입니다. 안쪽으로 좀 밀려들어가 있다는 느낌입니다.
음경위 둔부의 살도 많은편입니다. 현재 비만상태라 더 심한것도 있지만 비만상태가 아닐때도 비슷한 상황이었습니다 글쓰신것과 같이 함몰음경 수술과 지방흡입 그리고 그에따른 다른 시술등 받을수 있는 시술은 다 받고 싶습니다. 제가 지방에서 살고있어 병원 방문을 하기전에 대강의 비용을 좀 생각하고 움직이고 싶어서 최대 얼마정도까지 나올수 있다정도의 비용을 알고싶습니다. 물론 경우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강이라도 좀 알려주시면 어느정도 예상하고 방문하는데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answer Re : 함몰음경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유석선
유석선 전문의 트루맨남성의원(강남점) 하이닥 스코어: 2080
전문가동의 2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기과 상담의 유석선 입니다.

대개 함몰음경의 경우 일단 체중 조절이 먼저입니다. 운동과 식이요법이 가장 좋으며, 치골 부위 지방 흡입과 음낭 피판술 및 현수 인대 절단 및 고정술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정확한 상태를 몰라 자세한 답변은 어렵지만, 일반적으로 치골 부위 지방 흡입과 음낭 피판술을 동시에 시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예후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음경의 숨겨진 길이 연장 효과를 기대할 수가 있어 성생활의 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비용은 흡입의 경우 중증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음낭 피판술까지 고려하신다면 여기에 비용이 더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만 그 비용은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지방 흡입 정도에 따라서도 변동이 가능합니다.

일단 간단한 전화 문의 후에 직접 내원하셔서 상태를 보고 판단하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지방 흡입과 함몰음경 수술이 경우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갖은 병원에서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결정으로 좋은 치료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