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전립선 염에 관하여 진지하게 문의 드립니다..진지합니다.
음경 귀두 필러 시술하고 2개월이 지날 무렵

소변이상..잔뇨감..음경 아래라인 욱씬거리는 통증 작열감 등으로 비뇨기과 내원해서 비세균성전립선염 진단 받고 3개월가량 항생제 치료중입니다. 시술 2개월차 전립선 치료 3개월차

질문1. 비세균성전립선염이 생긴다는건 전립선내 혈류 장애로 도 전립선염이 생길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혹시 필러로 인하여 전립선쪽 혈관에 혈류 장애로 전립선에 염증이 생길수도 있나요?

질문2. 음경 필러 귀두 필러로 인하여 압박이되서 혈류에 문제가 생겨서 전립선에 문제가 될수도 있는지..

질문3. 만약 가능성이 있다면 필러를 녹이면 전립선염의 근본적인 원인이 해결될까요?

정말 답변 바랄께요~


answer Re : 전립선 염에 관하여 진지하게 문의 드립니다..진지합니다.
변상권
변상권 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98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한번 내원 해서 전립선쪽과 음경쪽 진단 받아보고 싶습니다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한번 내원 해서 전립선쪽과 음경쪽 진단 받아보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1. 말씀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나 필러로 인해서 생기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2. 가능성이 없어 보입니다.
3. 녹이는 치료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시도해볼 수 는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