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음경 확대 상담 하고 싶습니다.
필러 시술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시술후 며칠이 지나면 성관계 가능 한가요?


answer Re : 음경 확대 상담 하고 싶습니다.
이근욱
이근욱 전문의 쿨맨남성의원 하이닥 스코어: 7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근욱입니다.

필러를 이용한 음경확대수술에 관해 문의하셨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대부분 10-20분 정도 소요되며,
수술후 성관계는 3주 전후로 가능합니다.

확대수술에는 일반적으로 대체진피, 필러, 자가지방 등을 많이 이용하며, 남성수술의 효과는 개개인의 성기의 피부탄력과 성기의 모양 및 기존의 수술 유무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따라서 동일한 수술을 받아도 개인별로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수술 전에 충분한 상담과 진찰을 통해 수술 후 결과에 대한 충분한 정보와 신뢰를 가진 뒤 수술을 받아야 최고의 결과 및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확대재료마다 특성이 다양한데, 흡수되는 정도와 촉감의 차이가 중요한 특성입니다.

병원마다, 또 개개인마다의 특성으로 같은 재료라도 비용 문의 시 다양하게 답변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비뇨의학과로 방문하셔서 충분히 진료상담 받으신 후 결정하셔도 늦지 않으나, 반드시 수술경험이 풍부한 남성수술전문의 비뇨의학과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음경 확대 상담 하고 싶습니다.
김지우
김지우 김지우 하이닥 스코어: 555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의 김지우입니다.
필러 시술은 30분 내로 끝납니다.
시술 후 4주 후에 성관계 가능합니다.
시술후 소독 잘해 주세요
그리고 시술후 술 드시지 마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음경 확대 상담 하고 싶습니다.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필러 시술 시간은 통상 10분정도 소요됩니다.

성관계는 통상 2-3주후부터 가능합니다.

음경확대를 포함한 성형수술의 최근 경향은 확실하게 정해져 있다. 침습적이지 않는 방법으로 환자가 편하게 시술을 받으면서 더욱 안전하고, 더욱 효과가 있는 수술의 결과가 나오게 하는 것입니다.

비침습적인 약물음경확대수술의 중심에는 의료과학의 발전으로 나날이 발전하는 필러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러한 필러는 자가조직형, 생물학형, 합성형으로 나누어지고, 시술후 지속기간에 따라서 비영구적, 반영구적, 영구적 필러로 나누어지게 됩니다.

반영구적 필러의 대표격인 히알루론산이 2003년 FDA의 승인을 거치면서 현대의 필러를 이용한 음경확대수술은 그야말로 비약적으로 발전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현재 음경확대에 시술되는 필러는 거의 대부분이 히알루론산을 기반으로 해서 다양하게 변형이 된 필러가 대부분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히알루론산은 종특이성이나 조직특이성이 없으므로 면역반응에 의한 부작용이 거의 없으므로 알러지 테스트가 필요 없고, 음경확대술후 지속되는 시간 또한 반영구적이라는 점이 최고의 장점으로 비뇨기과 의사와 음경확대수술을 받고자 하는 남성의 요구를 동시에 충족시켜 줍니다. 즉, 시술하는 의사입장에서는 부작용이 없고, 시술받는 환자입장에서는 음경확대유지기간이 보장되니 그야말로 의사와 환자의 요구를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필러제라고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또한 무세포 동종진피조직을 미분화시켜 파우더 형태로 가공한 필러제가 음경확대술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파우더 형태의 필러제와 기존의 히알루론산 필러제를 혼합해서 주입하게 되면 음경확대술후 지속시간은 더욱 증가하며 환자가 느끼는 통증은 감소하고 뭉치는 현상 또한 감소시키는 효과로 인해서 혼합주입술도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필러의 단점은 지속시간이나 확대효과의 정도가 떨어지는 점이었지만, 최근에 필러는 이러한 단점도 대부분 보완할 정도의 발전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