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음경골절 관련 질문
어제 성기에서 뚝 소리가 오른쪽 배쯤에서 들렸습니다. 그래서 말씀하신대로 오늘 병원에 갔더니 외관상이랑 여러군데 눌러보더니 음경 골절은 아닌걸로 보인다 몇일 더 지켜보자고했습니다. 미국학교 병원이라 의사랑 간호사 선생님 밖에없고 통증은 없는데 오른쪽 림프절쪽이 불편합니다. 그리고 발기시 통증도없는데 발기가 70%밖에안됩니다. 심리적인것인지 모르겟지만 전보다 발기해도 강도가 약하고 쉽게 움직입니다. 사정시 발기시 소변시 통증은 없습니다. 외관상 혈전이며 멍같은것도 보이지않숩니다. 다만 발기가 아닐때 성기가 왼쪽으로 많이 치우쳐 보입니다. 초음파 검사를 시행해야할까요. 초음파 검사시 몇십만원은 깨져서 쉽사리 큰병원은 못가고있습니다. 음경 골절시 여러 후기들을볼땨 통증이 없었다는 경우도 먾이 봤는데 음경뿌리쪽 골절시 통증이 없을수도있나요? 눌렀을때도 통증이없나요? 신경쓰여서 정신적으로 많이 피폐해지네요. 발기부전이 생길수도있다고하니 걱정도 크고요 ㅠㅠ.


answer Re : 음경골절 관련 질문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말씀 드린대로 오늘 병원에 갔더니 외관상이랑 여러군데 눌러보더니 음경 골절은 아닌걸로 보인다 몇일 더 지켜보자고했군요.

너무 크게 걱정하지 마시고, 며칠후 다시 내원하셔서 초음파 검사 등 정밀검사에 대한 상담을 받도록 하십시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