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비뇨기과 문의요
성기 길이가 발기시.12센티이고 두께는 12.5이면 수술 받아야되는건지 궁금하구요, 여성이 만족하는 길이와 두께는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answer Re : 비뇨기과 문의요
변상권
변상권 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9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말씀하신 수치면 정상입니다. 일종의 성형수술이기 때문에 꼭 받아야 된다고 정해진 것은 없고 본인의 주관적인 기준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여성이 만족하는 길이나 두께도 상대적 입니다.
비뇨의학과를 방문하셔서 꼼꼼히 상담받고 원인이 무엇인지 찾아서 적합한 치료 방법을 찾으시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비뇨기과 문의요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예, 여성 만족을 위해서 반드시 음경이 커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질문하신 음경의 크기와 두께도 충분히 여성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남성음경크기는 무조건 크기만 하다고 여성을 만족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남녀의 성관계는 당사자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지극히 비밀스런 행위이고, 특히 남녀가 성관계를 하는 행위에는 상대성의 원칙이 가장 핵심적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여성의 외성기가 큰 음경을 받아들이게 좋게 되어있고, 그 여성 또한 음경이 큰 남성을 좋아하는 경우에는 음경확대를 한 남성이 여성의 성적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통증을 호소하고, 성적 만족도가 급격하게 저하는 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여성의 성적 만족도를 증가시키려면 여성들이 좋아하는 취미를 공유하거나 사랑스런 분위기에서 달콤한 사랑의 대화가 더욱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