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약복용질문있습니다
이비인후과에 방문해서 타이레놀8시간이알서방정 1정(하루세번식후복용),보나링에이정 반알(저녁식후복용)을 처방받았습니다.
진단명은 구내염였는데 혀를 당기시면서 혀랑 혀뒤편을 보신게 전부인데 보나링에이정을 처방하신게 좀 이상합니다.
다른이비인후과에서 전정신경염을 진단받긴했는데 오늘 내원한 병원에서는 제가 혀랑 목구멍사이의 통증얘기만 했습니다.
그리고 처방받은약과 큐비타정,셀로맥스비타민D5000을 저녁식후에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answer Re : 약복용질문있습니다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 입니다.

질문자분이 설명한 증상이 어떤것이었는지, 질문자분의 관찰했을때 어떤 문제점이 있었는지를 모르니 정확한 답은 힘들어보입니다.
의문이 드신다면, 진료 보셨던 이비인후과 방문하시거나 전화하셔서, 이런 상황인데, 왜 그런지 알고 싶다고 묻는게 정확한 답을 얻는데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현재 환자분의 상태를 가장 잘 아는 의사는, 진료 본 의사입니다)

큐*타정과 셀*맥스비타민 D 등을 타*레놀, 보*링에이정과 함께 복용하시는데는 특별히 문제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약복용질문있습니다
김소연
김소연 전문의 휴병원 하이닥 스코어: 28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내과 상담의 김소연 입니다.

정확하겐 알수없겠습니다. 이비인후과 물어보시는게 가장정확하다고 생각됩니다.
약은 같이 드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