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음경확대 수술과 음경만곡증 수술 가격

- 성별 :
- 혈압 :
- 키/체중 :  cm /  kg
- 가족력(가족, 친척의 건강, 질환 등) :
- 과거병력 :
- 상담과 관련된 주요 증상, 의심 질환명 :
- 상담내용 :음경확대 수술과 음경만곡증 수술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요?
수술받고 얼마나 지나야 효과가 나타나는지요?
음경만곡증의 경우 어느정도나 효과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answer Re: 음경확대 수술과 음경만곡증 수술 가격
장수연
장수연 전문의 엘제이(LJ)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05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음경확대수술과 음경만곡증에 대해 질문을 주셨군요.

3가지를 동시에 3M 절개법으로 시술 받으실 경우 수술시간은 50분 정도이며 내원 후 상담, 수술 후 귀가까지 소요되는 총시간은 1시간 40분 정도 입니다. 치료는 수술 후 바로 귀가하셔서 보통 1-3번 정도 내원하여 치료 받으시게 되나 내원이 어려우시더라도 수술후 1~2일째 한번은 반드시 내원치료를 하셔야 하며 그다음부터 댁에서 자가 치료만 하셔도 무방합니다.

수술 직후 3-4일정도는 앉았다가 일어날 때 압박감이나 약간의 통증감이 있으나 육체적으로 심한일이 아니라면 직장생활(사무업무, 운전등)은 가능합니다. 봉합부위는 10일-12일정도면 완전히 아물게 됩니다. 수술 후 샤워는 본원에서 지급해드리는 샤워 보조의를 착용하시고 바로 가능합니다. 성관계는 4주 정도 후에 가능합니다.

확대효과는 굵기의 경우 부피로 따져 50%정도, 길이는 2-5cm, 귀두는 15% 정도 확대가 됩니다. 단, 길이연장의 경우에는 평상시의 길이만 길어지며 발기시의 길이까지 연장시키는 것은 현대의학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물론 몸통 굵기와 귀두 확대는 평상시과 발기 시 모두 동일하게 커지게 됩니다. 길이연장의 경우에는 평상시의 크기를 크게 하는 효과 뿐 아니라 굵기 확대 시 확대재료를 최대한 음경뿌리 끝까지 길게 넣어주기 위해 동시에 시행하게 됩니다.

귀두 확대는 귀두의 고유 특성상 100%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범위 내에서 귀두의 테두리 부분만 15%정도 확대가 가능한데 성기능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멀티-스텝(multi-step) 귀두확대술을 적용함으로써 귀두의 바로 뒷부분에 추가 진피를 삽입하여 성감을 증가 시키게 됩니다. 


3M 복합확대술은 성기능적인 부작용은 절대로 없으며 부작용의 전부라고 할 수 있는 봉합부위 염증가능성까지도 확률을 최소화 하였고 절개부위(봉합부위)를 삽입 진피와 거리를 두어 삽입 저장진피의 감염가능성을 완전 차단하였습니다

음경만곡증의 경우 수술을 꼭 해야하는 것은 아니나 성관계시 불편하다든지 통증이 있거나 본인이 컴플렉스를 느끼실 경우 수술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은 간단한 주름수술법을 이용하여 매우 곧은 형태로 완치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분이 느끼시는 것은 포경수술을 하는 것 정도로 보시면 되므로 수술적인 부담은 가지실 필요가 없으며 특히 성기능적인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은 절대로 없습니다.

그럼 답변이 되셨는지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음경확대 수술과 음경만곡증 수술 가격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 입니다.

음경확대술과 음경만곡증의 수술 비용은 병원마다 차이가 많으므로,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음경만곡증의 경우 수술후 바로 효과가 있는 경우도 있고, 수술후 회복과정을 거치면서 수개월사이에 서서히 좋아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음경확대술은 대단히 다양한 술식이 존재하며, 의학적 적응에 대해서는 아직도 이견이 이견이 많습니다.지방이식술, 진피지방이식술, 길이연장술, 저장(대체)진피이식술, 약물주입술, 실리콘 삽입술 등 다양한 시술법이 존재합니다.

때로는 민간에서 아무런 주의없이 시술되어 음경괴사 등의 합병증이 유발되기도 합니다.

이런 다양한 확대시술의 술기에서 어떤방법이 가장 좋다고 할 수는 없으며, 모든 시술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수술의 적응증이나 대상환자를 선택하는 적절한 의학적 기준이 없으므로, 수술하는 의사의 엄격한 윤리적, 의학적 기준하에서 시술방법이 선택되어야 합니다.

음경확대시술은 다음과 같은 시술이 있으며 모든 시술에는 장점과 단점이 있으며, 시술비용 또한 차이가 대단히 많으므로 반드시 시술받고자 하는 병원에 내원하셔서 충분한 상담후 시술을 결정하도록 하십시오.

최근에는 다양한 시술중에 약물확대가 시술의 편의성, 확대효과 등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약물주입술
- FDA공인된 약물 사용
-장점 : 가장 간단한 시술
-단점 : 흡수가능성, 전체적 외형이 불규칙적일수 있슴, 비대칭, 쏠림 현상 발생가능성
약물에 따라서 흡수 가능성 증가, 약물의 석회화 현상 발생 가능성

* 진피지방이식술
- 진피지방이식편의 채취부위: 둔부의 주름상부, 하복부, 측복부, 대퇴부, 상완 내측부가 이용가능
- 장점 : 비교적 수술비용이 저렴
- 단점 : 자가진피를 떼어낸 공여부의 흉터, 흡수율(이식후 진피지방편의 자연흡수율 : 20-30%)

*지방주입술
- 하복부나 치골상부에서 지방 채취
- 축출한 지방을 원심분리기로 돌려서 순수지방 획득
- 장점:수술요법에 비해서 간단, 비교적 수술비용이 저렴, 흉터가 없슴.
단점 : 흡수율, 전체적 외형이 불규칙 일수 있슴, 비대칭, 쏠림 현상 발생가능성
성교시 지방의 물렁한 느낌.

*보형물(실리콘, 택스) 삽입술
- 인체용 실리콘 보형물 삽입
- 장점 : 가장 저렴한 시술비용, 확대효과가 반영구적 유지
- 단점 : 외부에서 보아서 표시가 난다. 고정이 안되어 성교시 불편함,성교시 느낌이 자연스럽지 않다.

*진피이식술(대체진피, 저장진피: 라이오플란트, 슈어덤, 알로덤)
- FDA 공인된 인공진피 사용(라이오플란트, 슈어덤, 알로덤)
- 장점 : 확대효과가 반영구적 유지, 일정한 수술결과 예측 가능(흡수율없슴)
비교적 자연스러움 유지
- 단점 : 고가의 시술비, 시술의사의 숙련도가 절대적으로 필요.

여러 수술전문 비뇨기과에서 상담 받으시고 가장 신뢰가 가는 비뇨기과에서 수술받도록 하십시요.

질문에 대한 충분한 답변이 되었나요?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