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성 인후염 급성 후두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급성 인후염 급성 후두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목이 너우 부어서 침넘어 갈때도 너무 아파서 괴로운데 아무것도 먹기가 싫어요.
3끼 약을 아침 점심 저녁때 먹어야하는데 밥을 어떤걸 먹어야 좋을까요? 밥대신 마차 같은걸 한잔 먹구 약을 먹어도 될까요?
answer Re : 급성 인후염 급성 후두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박지성
박지성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1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
급셩 인후염, 후두염 진단으로 많이 힘드신 상태로 보입니다.
지금 당장 식사하기가 너무 힘드시다면, 묽은 미음이나 죽으로 드시고
자극적인 음식(너무 뜨겁거나 찬 음식, 맵고 짠 음식, 탄산음료 등)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을 자주 섭취해주세요. (미지근한 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