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은남자고키는185에몸무게104키로인데 피부에좋은음식 ...
성별은남자고키는185에몸무게104키로인데 피부에좋은음식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 하루에3끼 어떻해먹을까요 ..ㅜㅜ추천좀해주세요전문가님!
answer Re : 성별은남자고키는185에몸무게104키로인데 피부에좋은음식 ...
박지성
박지성 영양사 하이닥 하이닥 스코어: 1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박지성 입니다.
피부에 좋은 음식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으로 비타민A, 비타민C 가 있는데, 이 성분들은 활성 산소를 제거해주어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재생에도 효과적입니다.
비타민A,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로는 색상이 노란색, 주황색 과일에 특히 풍부하여 오렌지, 레몬, 자몽 등이 여기에 속합니다.
또한 수분 섭취량을 늘려 주시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 주시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