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여성 성형 수술 문의드려요이쁜이 수술이라던지 질성형 ...
여성 성형 수술 문의드려요
이쁜이 수술이라던지 질성형 수술이라고 불리는 수술이 궁금한데요.
부작용이 걱정이 되요
되려 수술이 잘모되서 지금 보다 더 안좋아 질 수 있을거 같은 불안감도 있고요
평소에 질건조증이 있는 사람인데 수술로 인해 악화가 되지는 않을지 걱정입니다.


answer Re : 여성 성형 수술 문의드려요이쁜이 수술이라던지 질성형 ...
신봉규
신봉규 전문의 이쁜여성의원 하이닥 스코어: 28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산부인과 상담의 신봉규 입니다.

질성형에 대하여 질문을 주셨습니다. 부작용 걱정도 되고, 더 안좋아지면 어떡하나 불안하기도하고 질건조증이 악화될까도 걱정을 하셨습니다.
질성형은 수술이기 때문에 잘못되면 불편할 수도 있고, 부작용도 당연히 있습니다. 질성형수술 방법이 일정하게 정해진 것이 아니고, 수술하는 의사선생님마다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방법이냐와 어떤 재료나 기술이 적용되었는지에 따라서 효과와 부작용이 차이가 많습니다.

질성형 시에 여성분의 구조적 결함이 무엇인지도 파악하고, 기능적 결함이 무엇인지도 파악해서, 구조와 기능 모두에 부작용이 없고, 효과가 좋은 방법의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 경험상 질속에 이물질을 주입하거나 삽입하는 수술은 부작용이 많을 수 있습니다. 별로 권하고 싶지 않고요. 레이저를 사용하는 수술도 효과가 별로이고, 레이저 화상에 의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또한 권하고 싶지는 않군요.

경험이 많고 정확한 수술을 할 수 있는 의사 선생님의 손기술 자체로 수술받는 것이 가장 좋고요. 관련된 자료들을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찾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는 광고가 너무 많아서 혼란스러울 수도 있는데, 제가 수술해 드리는 '3차원 입체질성형'을 검색해서 관련자료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진찰과 상담을 받아보시고, 용기가 생기면 수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