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처방 받고 다이어트 시작한지 4일째
나이는 27살이구요...몸무게는 86정도나가고 키는 158입니다
제가 지금 약처방받고 다이어트 시작한지 4일째인데...
가정용사이클 로 운동을 하고 있어요
시간은 40분하고 1단으로 속도 23~24 로 합니다
아침밥은 집에서 먹을시간있으면 종이컵에 밥을 담아서 먹거나
아님 편의점 샌드위치.요구르트140미리짜리먹으면서 출근합니다
점심은 회사에서 나오는거먹구요 저녁은 안먹습니다
그리고 간식?은 발포비타민 씹어먹는비타민c 정도?
이렇게하면 살이빠질까요...?
answer Re : 나이는 27살이구요...몸무게는 86정도나가고 키는 1 ...
정은아
정은아 영양사 비타민한의원 하이닥 스코어: 26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은아 입니다.
기본적으로 식사양을 줄이시게 되면 나중에 한끼를 폭식하실 수 있습니다.
3끼 같은시간대에 규칙적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하며, 저녁에 간단하게라도 단백질을 포함한 샐러드를 챙겨드세요! 간단하게라도 견과류 편의점용 한봉지와 저지방우유나 무지방 우유, 무첨가 두유를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답변이 도움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answer Re : 약처방 받고 다이어트 시작한지 4일째
김희정
김희정 운동전문가 수클리닉 필라테스 에스테틱 센터 하이닥 스코어: 15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김희정 입니다.
단기적으로 볼 때 체중감량효과가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굶거나 식사량을 줄이면서 운동을 하는 형태로
근손실을 유발하고 체지방을 늘리는 형태의 다이어트방법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내 몸에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 공급이 적절히 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가 끝난 후 원래의 식사량으로 돌아갔을 때 요요현상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답니다.
건강하고 요요없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 입니다.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통해서 몸이 먹은만큼 대사가 가능하며,
스스로 소비와 대사, 그리고 배출이 가능한 몸을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요.
때문에 다이어트에 있어서 중요한 안정적인 혈당관리를 위해서
매일 아침, 점심, 저녁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양으로 규칙적인 3끼 식사를 진행해주시면서
일주일에 주 3-4회씩 하루 한시간 내외의 운동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