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160cm 52kg입니다. 키가 클라면 어케해야 ...
18세 160cm 52kg입니다. 키가 클라면 어케해야될까요
answer Re : 18세 160cm 52kg입니다. 키가 클라면 어케해야 ...
이원우
이원우 운동전문가 헬스엔젤PT팀 하이닥 스코어: 9
안녕하세요, 하이닥 운동상담사 이원우 입니다.
균형잡힌 식단을 토대로 규칙적인 식사와 스트레칭 그리고 가벼운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해주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병원에 가셔서 성장판이 닫혀 있는 지 파악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성장판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가벼운 유산소 운동과 평상시 스트레칭을 자주 해주시고
잘못된 자세와 늦게 잠을 청하는 나쁜 습관만 조심하시면 분명 키 성장에 도움이 될거에요.
스트레칭을 통해 틀어져 있는 신체의 정렬을 맞춰 숨어 있던 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운동관련 하여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 입니다.
정형외과 성장판검사를 하시면 가장정확하게알수있구요,유전적요인도 있지만,일상생활에서 건강한생활습관-식습관,운동,숙면으로 관리하시기바랍니다.
규칙적인식생활로 끼니별 단백질150g섭취:고단백저지방위주로
세끼를 적정탄수화물 밥1/2~2/3공기,단백질150g,식이섬유소가 풍부한 채소3가지씩 섭취하시고,
간식으로 과일,우유,견과류등을 섭취하시기바랍니다.
또한 가까운보건소에서 체지방,근력,수분,기초대사량을 확인하시면 보다 정확한 현재 몸상태를 확인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