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코필러 뭉침이요
어제 2시 30분쯤 코필러를 맞았어요.
그리고 현재 미간 중앙에 주사바늘을 넣은 쪽이랑 오른쪽 눈썹 아래 콧대쪽에 필러가 뭉쳐있어요.. 시간 지나면 자연스럽게 풀어지나요? ㅠㅠ


answer Re : 코필러 뭉침이요..
정재현
정재현 전문의 뷰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8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정재현 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코필러 시술 후 상태에 대해서 질문해주셨네요.
우선 질문자님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지 못하여 정확한 상담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필러 시술 후 만져지는 느낌 정도라면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이 될 것으로 생각되나
만일 결절의 형태로 뭉친 상태라면 온마사지를 하거나 몰딩을 해서 조기에 풀어주는 것이 결과에 좋습니다.
다만 본인이 시술 받으신 병원에서 대처법에 대해서 설명을 들으신 상태가 아니라면
스스로 해결을 하려고 하는 것보다는 시술 받으신 병원의 의사를 통해 처치를 받는 것이 안전하며
결과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생각됩니다.

빨리 대처할수록 문제 해결도 간편하고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시술 받으신 병원에 빠른 시간내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답변이 질문자님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