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단 좀 봐주세용!! 아침 : 요거트나 과일이나 ...
다이어트식단 좀 봐주세용!!
아침 : 요거트나 과일이나 견과류
점심 : 일반식 (밀가루 제외)
저녁 : 쉐이크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하루에 900칼로리 넘지않는 선에서 먹습니다! 저렇게 먹고 40분정도 유산소운동을 합니다!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치팅데이를 가져두될까요?
answer Re : 다이어트식단 좀 봐주세용!!아침 : 요거트나 과일이나 ...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주 1회로 제한하는 것이 좋으며 감량목표에 도달할 때까지는 조심하시는게 좋으시구요.
보상데이라고도 합니다.
저녁은 피해주시구요.
포만감이 70% 느껴질 정도로 섭취해 주시고 평소보다 활동량, 운동량을 1.5배 이상 증가시켜 주세요.
밖에 음식은 염분함량이 높으므로 드신 후 k식품(오이, 토마토, 저지방 흰우유, 고구마, 바나나 등)을 드시는게 좋습니다.
k은 몸속에 염분을 몸밖으로 배출시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