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안검하수인지 궁금합니다.
안검하수인지 궁금합니다.
보시면 양쪽 눈이 많이 짝눈인데요.
왼쪽눈에 비해 오른쪽눈이 눈꺼풀이 좀 쳐져있는 듯한 느낌이.. 어렸을때 사진 보면 그때부터 있거든요..(지금 28살)
좀 특이사항이라면 어렸을때 오른쪽 눈꺼풀을 다친적이 있고 흉터도 남아있습니다 그게 원인이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여하튼

이게 안검하수인지 아니면 그냥 단순 짝눈인건지 안성형으로 한쪽만 교정이 가능한건지 궁금합니다


answer Re : 안검하수인지 궁금합니다.
김재곤
김재곤 전문의 에톤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김재곤 입니다.

먼저 사진 한장으로 모든것을 다 파악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진으로 보기에 좌 우측 눈 모두 약간의 안검 하수가 있어 보입니다.
다만 우측 눈에 좌측에 비해 더 처져 보이는 것은 피부가 덮는 양이 더 많기 때문입니다.
그 원인은 눈썹 위치에 있을 수도 있고 (사진에 눈썹이 안나와 있어서 정확히 말씀드릴 순 없습니다)
좌측 눈에는 속쌍꺼풀이 상대적으로 높게 있고 우측 눈에는 없거나 낮아서 그럴 수 있습니다.

위에 추측한 내용을 바탁으로 설명드리면
양쪽눈에 속쌍꺼풀을 만들어주면 양쪽이 비슷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양쪽눈의 눈뜨는 힘은 비슷하다는 가정하에 드린 말씀입니다)
자세한 것은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안검하수인지 궁금합니다.
최승협
최승협 전문의 윙크성형외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최승협 입니다.

우측 눈꺼풀의 안검하수로 보입니다. 다만 그 원인이 피부가 늘어진 것인지 눈뜨는 힘이 약한 것인지 등은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경우에 따라 한쪽만 교정 할 수도 있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