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안면윤곽비용 회복기간 질문요
제가 안면윤곽 고민중인데 사각턱만 하고싶구요
사각턱만하면 안면윤곽비용은 어느정도 들까요???
그리고 회복기간도 궁금합니다 안면윤곽비용 대략적으로
어느정도인지좀 알려주세요ㅠㅠ


answer 안면윤곽비용 회복기간 질문요
최상록
최상록 전문의 리엔장성형외과피부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성형외과 상담의 최상록 입니다.

일반적으로 안면윤곽비용 같은 경우에는 의료법, 정책상 답변을 드리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각 의료기관의 공식홈페이지 등을 참고해보시면 대략적인 안면윤곽비용을 확인 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거나, 카톡, 전화 등으로 문의해보시면 빠른 답변을 들어보실 수 있을 듯 싶습니다.

안면윤곽비용은 개인에게 필요한 수술법과 각 의료기관의 방침에 따라서도 차이가 발생하기때문에 전문적인 의료기관에 내원해보시고, 반드시 성형외과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받은 이후 알맞은 안면윤곽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시면서 세부적인 비용 정보를 확인해보시기를 권해드리겠습니다.

회복기간 같은 부분은 사각턱수술을 진행했을 경우 사각턱수술은 입안절개로 진행되는데 이 입안의 상처가 아무는데까지는 보통 1주일~2주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개인의 회복능력과 수술법, 사후관리, 수술이후 주의사항을 어느정도 지켰느냐에 따라 차이는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입안의 상처가 아무는 회복기간에는 죽 같은 묽은 음식을 섭취하시는게 좋고 딱딱한 음식은 1개월까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광대뼈축소술을 함께 진행하면 이동시킨 뼈가 아물기위해 기간이 더 걸리기때문에 1개월~2개월 정도의 회복기간을 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잔 붓기가 1주~2주면 거의 빠지게되어 일상생활하는데는 지장이 가지않으나 완전히 회복되는데 까지는 수개월의 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안면윤곽 회복기간은 진행한 수술법, 의료기관의 사후관리 방침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안면윤곽을 받아보신 이후에 성형외과전문의와 경과체크, 진단을 받아보시면서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