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의사선생님 도와주세요ㅠㅠ!!!
안녕하세요! 제가 이런걸 처음해봐서 글이 뒤죽박죽일수있어도 ㅠㅠ 꼼꼼히 읽어주세요 지금저희 어머니가 43살 이신데 의사분들이 얘3명 낳은게 진짜 대단하다고 할 정도로 몸이 약하세요. 멀미도 무~~~지 심하시고 그리고 이건 몇년 됬는데 엄마가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아 지면서 갑자기 잘 있다가도 머리 눈옆?? 관자놀이쪽을 엄청 아파하시고 구토까지 유발하고 어쩔때는 뒷목 까지 아프시다고 근데 진짜 기분좋게 잘 있다가도 정말 갑자기 아프시면 (하루에 1번은 꼭 그래요 ㅠㅠ)몇시간동안은 계속 그러셨다가 괜찮아 지고 이러시는데 저번에는 엄마가 한번 쓰러진건 아닌데 비슷하게 정신이 잠시 나가셨데요... 아참 그리고 엄마는 음식을 조금만 빨리 드셔도 잘 체하셔서 천천히 드시는데 ㅠㅠㅠㅠ 하루에 한번은 꼭 타이레놀과 까스활명수는 꼭 드세요 ㅠㅠ 저는 이러다가 쓰러지는건 아닌가 너무 두렵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으셔서 스트레스성 장염도 자주오세요 ㅠ 엄마도 몸이 더 약해진걸 아셔서 비타민도 챙겨두시는데 제가 옆에서 보면볼수록 이런증상이 왜 계속 나타나는 원인도 모르겠고 ㅠ 마음이 너무 아파서 이곳에서라도 도움 청해봐요
두통이나 이런 영양제?? 도 엄청 찾아보고 했는데 제가 아직 학생신분이다 보니까 돈도 한계가 있더라구요... 도와주세여!!!!!!


answer Re : 의사선생님 도와주세요ㅠㅠ!!!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 입니다.

두통의 기저질환이 있을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신경과 진료를 제대로 한번 받아보시기를 권유합니다.

몸이 약한것 자체는 당장 급하게 해결되지는 않겠지만,. 규칙적인 생활, 운동, 식사를 권유합니다.
전반적으로 제대로 건강검진을 받아보시기를 권유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의사선생님 도와주세요ㅠㅠ!!!
김지우
김지우 김지우 하이닥 스코어: 555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의 김지우 입니다.

증상이 지속된다면, 뇌 CT나 뇌 mri를 찍어봐야 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