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째 배가 아파서요.
안녕하세요. 30대 후반 여자인데요.
이틀쨰 무른 변에, 복통이 지속되어요.
열이나거나 구토증상은 없고, 위 증상만 있는데,
병원을 가야 할까요?
식사는 그냥 소화잘되는 음식으로 조금씩만 먹고 있어요.
장염이라 하기엔 증상이 좀애매모호 한데...
평소엔 늘 변비였어요.
answer Re : 이틀째 배가 아파서요.
강기원
강기원 한의사 제일경희한의원 하이닥 스코어: 293
안녕하세요. 하이닥 한방과 상담의 강기원입니다.
무른변과 복통이 이틀간 지속되는건 심각한 증상은 아닙니다.
좀더 지켜보셔도 되고 정 불편하시면 한의원이나 소화기내과에 내원해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nswer Re : 이틀째 배가 아파서요.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answer Re : 이틀째 배가 아파서요.
조혜리
조혜리 영양사 정관보건지소 하이닥 스코어: 10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조혜리입니다.
소화기내과에 내원하셔서 전문의 지시에 따라주시고,
오전공복시 유산균을 챙겨드셔서 변비예방, 위장을 튼튼히할수있도록 관리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평소 금주하시면서 너무 찬음식이나 자극적인음식등은 섭취시 주의하시기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