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어떤 질환으로 인해 생긴 복통 인걸까요? 아니면 생리전증후군 일까요?
(가임기)7월 25일에 여친과 콘돔없이 삽입을 하고 피스톨질을 10번 이상을 하고 뺐습니다 사정을 한건 몸에도 닿지 않을 계단에다가 하였고요 뺐을 때 요도? 끝에는 투명한 액채가 묻어 있었는데 그게 질 안에 있는 액채가 묻어 나온건지 저의 쿠퍼액이 나온건지 잘 모르겠으나 쿠퍼액이 나온것 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7월 26일 새벽5시에 여친이 복통이 너무 심해서 진통제를 먹고 점심때도 아프다가 안 아프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7월 27일 지금 아직까진 아프다고 안 한다고 하네요(8월3일이 생리 시작일 입니다.)

1. (가임기) 질외 사정을 하였고 쿠퍼액으로 인한 임신은 확률이 정확히는 아니여도 어느정도 될까요?

2. 관계 후 하루 뒤에 바로 배가 아프다 하고 현재(지금)은 아직까지 안 아프다고 하는데 무슨 증상일까요


answer Re : 어떤 질환으로 인해 생긴 복통 인걸까요? 아니면 생리전증후군 일까요?
이신
이신 전문의 동방서시의원 하이닥 스코어: 8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산부인과 상담의 이신입니다.

위에 글로만 보다면 임신확률은 매우 희박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0%라는것은 없으니 꼭 미리미리 준비해서 좀 더 안전한 방법을 택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복통도 너무 원인이 다양하고 증상이 좀 모호해서 정확한 것을 알기는 힘들지만, 일시적으로 생긴 위장관 통증이었을수도 있고 성관계 자극에서 촉발된 통증일수도 있지만 일시적통증이 생겼다가 현재는 사라졌다면 크게 신경쓸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