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영양분 질문
제가 지금 계란단식중인데, 분명 거의 단식수준으로 음식을 제한하게되면 탄단지를 제외한 몸에서 합성불가능한 영양분이 필요하게될텐데 (마그네슘이나 비타민같은) 음식을 통해서만 먹어주어야하고 안먹으면 안되는 몸에서는 합성이 불가능한 필수적인 영양분이 뭐가있는지 종류점 다 알려주세용 ㅠㅠㅠ 예를들어 마그네슘, 철분 등등 ...
answer Re : 다이어트 영양분 질문
강혜진
강혜진 영양사 주식회사 더좋은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강혜진입니다.
우선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종합영양제 우선적으로 섭취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식사에서 불충분한 영양소를 모두 골고루 섭취해주시는것이 중요하거든요.
각각 단일제로 모두 섭취하기엔 너무 많은 양들이 되어 오히려 간에 부담이 갈 수 있습니다.
필수영양소 종합비타민1한종료 오메가3 한종류 칼슘마그네슘복합제 한종류
이렇게 섭취해주시는것이 기본영양을 챙기 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건강에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