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코로나19 증상 인가요? 머리가 아픈거 빼고는 열도 없고 기침 그런거 없었습니다
처음 증상비슷한것은 렌즈를 끼고나서 왼쪽눈에서 통증이 시작되어 렌즈를 빼고나도 왼쪽눈 안쪽에서 통증이느껴지는것 같았구요 그리고 하루정도 지나니까 왼쪽머리만 통증이 느껴져서 내과에 다녀와봤는데 왼쪽눈에 염증이 있을수 있으니 염증약 먹어보라고 하셨습니다 안약이랑 그리고 약을먹으면서 있다보니 머리가 아팟다 안아팟다 자꾸 반복하고요 아까는 머리를 흔들거나 앞으로 재꼇을때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지금도 아프고요 코로나 으심되나요?보건소에서는 아직 의심은 안되다고 어제 들었는데 그래도 혹시몰라 여쪄봅니다 머리가 아픈거 빼고는 열도 없고 기침 그런거 없었습니다 그리고 씻다가 귀에 물이들어간적이 있었는데 그때도 귀쫏부터 머리가 아팟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속초인데 아직까지는 확진자가 나오지 않은곳입니다


answer Re : 코로나19 증상 인가요?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우선 발열 체크를 해야 합니다.
체온계가 없다면 체온계를 구입하십시요. 보통 큰병원이나 대학병원 근처 약국이나 의료기기 상사에서 판매합니다.
아니면 인터넷 총알배송으로 구입하세요 .
발열, 인후통 (목아픔) , 기침 등의 증상이 없다면 안심하십시요.
군발성 두통으로 주로 눈 주위에서 시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코로나19 증상 인가요?
홍인표
홍인표 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99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요즘 조금만 불편해도 코로나 걱정이 많습니다.
증상만으로는 알 수 없지만 코로나는 아닌 듯 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