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세포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소?
족부전문병원에서
mri 검사후 발바닥 팻패드 증후군이 심하진 않지만 존재한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발바닥 지방세포가 외력에 의해 손상되서 그렇다는데
혹시 아주 조금이라도 '지방세포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소나 건기식이나 영양제 있을까요?
(조금 검색해보니 히알루론산도 도움이 되는듯한 맞나요?)
answer Re : '지방세포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소?
임채연
임채연 영양사 HiDoc 하이닥 스코어: 641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임채연입니다.
정상적인 세포분열 및 재생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에는 비타민A, 아연, 엽산 등이 있으며,
세포벽을 튼튼하게 하는 것은 오메가3, 코엔자임큐텐 등이 있습니다.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상처치유(세포회복)에도 도움이 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