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귀두부분에 뭐가 올라왔어요.
안녕하세요.
발병시기는 잘 모르겠는데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한번에 2-3번 일주일에 1-2일정도 만나서 관계를 맺었습니다.
관계를 맺기 전에는 괜찮았는데 맺고난 뒤 귀두 밑 표피부분이 하얗게 습진같이 올라와서 계속 두었는데 관계를 안맺으면 괜찮아지다가도 관계를 맺으면 습진이 올라왔었습니다.
별 다른 통증은 없었고, 간지럽기만하여 항생연고? 처방받고 너무 건조할땐 바세린을 발랐었습니다.
그후 괜찮아지고 발기가 된 상태에서 귀두부분을 보게 되었는데 빨갛게 뭔가 올라와있어서 무섭네요..
위와 동일하게 통증도 없고 간지럽지도 않습니다.
만져보면 울퉁불퉁한 느낌이드는거 외에는 별 다른 증상이 없습니다.
추가사항으로 성관계를 맺을때 콘돔은 항상 착용하는데 벤조카인이 함유된 유니더스사의 콘돔을 사용했습니다
내원을해서 검사를 다 받아봐야될까요?


answer Re : 귀두부분에 뭐가 올라왔어요.
변상권
변상권 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9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말씀과 사진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 우나
귀두부분도 피부의 일종이기 때문에 자극이나  접촉에 의해서 피부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우선 콘돔을 사용하지말고 이차감염이 되지 않게 지금같이 항생제 연고를 사용하면서 경과를 보시면 저절로 좋아질 것 같네요.
물론 증상이 지속되거나 심해진다면 비뇨의학과를 방문하셔서 처방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귀두부분에 뭐가 올라왔어요.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접촉성 피부염으로 보입니다. 시간을 두고 지켜보세요 .
답변을 참고하시기 전에 1. 온라인 상에서의 답변은 제한적인 정보에 따른 견해로 법적인 책임이 없는 참고 정보로만 고려해주세요.2. 정확한 의학적 검진과 판단은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에게 들으시기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