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유사성행위 임신 가능성..
17일에 유사성행위를 하였습니다. 저는 속옷을 입고 있었고 남친은 속옷 없이 바지만 입고 있었으며 투명한 물방울 같은 게 바지 밖으로 뿅 나와 있었습니다. 이 상태로 잠깐 서로의 성기가 맞닿았는데 이것이 임신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남친이 자신의 성기를 만진 손으로 제 팬티 위에서 손가락을 조금 넣었는데 남친 손에 묻은 쿠퍼액이나 정액 때문에 임신이 될 수도 있을까요? 남친이 15일에 태몽을 꿨다고 얘기를 했는데 혹시나 이게 저의 임신을 예측한 거였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너무 불안합니다. 생리 주기는 들쑥날쑥하고요, 최근 6개월 주기로 따졌을 때 평균 주기는 37일 입니다. 그리고 이번 달 예정일은 23일이고 지난 달 생리 시작은 17일이었습니다. 최근 6개월 주기 중에 가장 짧았던 건 23일이고 가장 길었던 건 51일 입니다. 가임기나 배란일 이런 거 따졌을 때 얼마나 가능성이 클까요? 가능성이 0이면 좋겠는데.... 불안해서 못 살겠어요. 혈기왕성하고 건강한 남성의 정자면 임신이 가능하려나요...? 도와주세요ㅠㅠ


answer Re : 임신 가능성..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임신가능성은 적어보입니다. 하지만 가임기에 해당 되신다면 사후피임약을 예방적으로 복요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렇지 않다면 임테기를 여러번 시도해보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