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임신가능성
17살 여자입니다 생리가 5/18~25일까지 했는데 5/26 5/29일 6/4일 가임기인데 콘돔끼고 질내사정 했어요 6/11일에는 생리 1주일전인데 비가임기 였는데 이땐 입에 사정을 한번 하고 전체에 다 묻어있는 상태에서 닦지않고 콘돔을 끼웠는데 3분에2정도 끼웠는데 전체 다 삽입을 하고 보니 콘돔이 3분에 1정도만 껴있었어요 이때는 아예 사정도 안했어요 그럼 묻어있는 정액이 들어갈까요? 임신가능성이 있나요? 그리고 그날 당일 갈색분비물이 손가락 세개정도 나와있었어요 이건 6/4일에 했던거에 착상혈 일까요..? 그리고 지금 계속 졸리고 엄청 피곤하고 휜색냉이 나왔어요 6/18일 새벽12시에 임신테스트기를 했는데 한줄이 나왔어요 그럼 이게 6/11에 했던것도 아니라고 말하는건가요 아니면 5/26~6/4일까지를 아니라고 말하는건가요? 오늘 원래 생리를 해야되는데 안하네요 너무 불안해요 시험기간이라 스트레스받아서 좀 지연된걸까요? 임신가능성좀 알려주세요..비가임기에 질내사정이면 임신이 잘 안된다는데 맞나요? 그리고 1주일만에 피곤하고 약간 크림같은 냉이나오고(냉 양이 많아졌어요) 소변이 자자하게 마렵고 당일 갈색분비물이이 나올수가 있나요?


answer Re : 임신가능성좀 알려주세요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현재 적어놓으신 정보만으로 본다면 임신 가능성은 떨어집니다. 추후 많이 걱정되신다면 임신테스트는 다시 해봐야할 수 있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