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관리영양제
현제 -닥터패밀리유산균, 솔가철분제, 얼라이브, 알티지클린오메가3 , 차전자피식이섬유
이렇게 먹고있구용
당관리118 해야할것같아 영양제를 바꾸려하는데요
잘 모르겠어요
바나나잎코로솔산
임팩타민케어
마그네슘
비타민d
코엠자임
비타민c
하이닥 건강체널에서 이렇게 먹으면 좋다고
시청했는데요
1)다시 바꾸고 6가지 모두 꾸준히 섭취하면되는건지요?
2)현재먹고있는 제품들 같이 복용가능한가요?
3)같이복용시 복용순서좀알려주세용~
(닥터패밀리 유산균은 당관리시 먹어도되는지도 알려주십시용~~^^)
answer Re : 당관리영양제
정성우
정성우 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43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혈당관리는 영양제로 하기보다도 생활습관 및 식사개선을 통해 관리 되길 권장합니다.
규칙적으로 식사하고, 혈당 상승에 원인이 되는 탄수화물, 과일, 우유의 섭취량의 조절을 하고
운동을 통해 생활 습관을 개선하시면 혈당 관리에 보다 도움 되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