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자궁내막증 수술 후..비잔정 복용중인데 다리저림이 자주있습니다.
내막증 수술한지는 1년정도 되었고..첨엔 비잔정 처방받아서 먹다가 부정출혈이 게속 지속되어 수술하신 의사선생님께 다시 진료보고 야즈나 다른 피임약 먹어보고 부정출혈 안생기는 걸로 게속 복용하라고 해서 주기적으로 바꾸다가 마지막으로 마이보라가 출혈이 안생겨서 게속 복용했는데 너무 두통이 심해서 두통약 먹는 횟수가 많아져서 하는 수 없이 다시 비잔정 복용한지 1달이 다 되어 갑니다. 출혈은 아직 생기지 않아서 좋지만 다리 저림이 심합니다. 그래서 종아리 압박밴드 착용중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다리저림 상태에선 종아리 압박밴드가 순환에 더 위험한지 궁금하고 ..꾸준한 운동과 족욕만이 답인지 궁금합니다.


answer Re : 자궁내막증 수술 후..비잔정 복용중인데 다리저림이 자주있습니다.
2022.01.26
김예도 약사
김예도 약사 하이닥 스코어:25
전문가동의0| 답변추천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2022.01.26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약사 김예도입니다.
1. 압박스타킹이 도움이 됩니다.
2. 꾸준한 운동과 족욕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3. 제가 강조하고 싶은것은 영양요법인데요, 다리가 저린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는데, 하지부정맥 초기 증상일 확률도 높습니다. 정맥혈관이 약해져서 그런 현상이 생기는 것인데, 마그네슘미네랄제제 + 폴리페놀영양소 2개를 복용하시면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약국 내방하셔서 상담 받으시고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