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생리중 어지러움
전부터 컨디션이 안좋거나 하면 가만히 앉아있을 때 핑~하고 도는 느낌을 받았는데
최근에는 생리중일 때 자주 이러는 것 같아요
피검사 했을 때 빈혈이라는 얘기는 못들었고 전부 정상범위에 있다고 하긴 했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answer Re : 생리중 어지러움
권오진
권오진 전문의 핑이비인후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이비인후과 상담의 권오진입니다.

빈혈이 없으시다면 귀 안에 있는 머리나 몸의 균형을 담당하는 전정기관 쪽 문제이거나
자율신경계 문제 일수도 있습니다.

증상이 지속적이라면 어지럼 전문 이비인후과를 방문하시어 검사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