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생리를 안 해요
선 있는 곳까지는 제가 전에 하이닥에 올렸던 내용입니다

————————————————-
안녕하세요, 비가임기 질외사정 관련해서 문의 드립니다

생리는 평소 규칙적인 편이고,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11월과 12월 생리 주기가 비슷합니다. 12월에 생리 시작하자마자 9일부터 경구피임약을 복용하기 시작하였고, 20일까지 12알을 복용한 뒤에 약 복용을 중단하여 25일부터 29일까지 생리를 했어요. (캘린더에서 12월 7일부터 13일까지 보이는 초록색 아이콘은 가임기 기간이고, 따로 아이콘이 다른 11일은 가임기라고 해요)

1월 캘린더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캘린더가 알려주는 가임기 기간은 1월 4일-10일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15일에 남자친구랑 삽입 없이 성행위를 하다가, 남자친구가 너무 흥분한 나머지 깊게 삽입을 해버렸어요. 저는 놀라서 넣자마자 바로 뺐구요. 쿠퍼액이 좀 묻어있는 상태였고, 남자친구 체모에는 조그맣게 흰색 액체? 가 묻어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정액인 줄 알았으나, 남자친구가 10분정도 후에 자위로 사정을 했고, 본인 말로는 삽입했을 때 사정을 전혀 안 했다고 해요…) 한번 깊은 삽입 후에는 일체 다른 삽입은 없었어요

—————————————————

여기까지 그리고 사진3장이 제가 전에 하이닥에 적었던 내용입니다ㅠㅠ 앱에서는 생리 예정일이 22일이라는데, 아직까지 생리를 안 해요… 토요일까지 안 하면 삽입했던 15일이 가임기가 될 수도 있는 건데, 임신 확률이 많이 높을까요..?


answer Re : 생리를 안 해요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현재로서는 딱히 임신으로 볼 가능성이 높지는 않지만, 많이 걱정되신다면, 가까운 산부인과 진료를 권유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