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영양제 및 건강검진 결과 관련 질문입니다...
제가 어머니 건강 염려해서 영양제를 드리는데 간수치가 높게나오셔셔 줄이거나 추가해야할 영양제 여쭙고싶어요 ㅠㅜ 그리고 검진결과를 읽을 전문지식이없어서 혹시 검진결과 보고 추가하거나 제거하면 좋을 영양제좀 여쭐 수 있을까요..?
나우푸드 밀크시슬 추출물 300mg 하루 세알
솔가 히알루론산 120mg 하루 한알
나우푸드 엘 시스테인 500mg 하루 세알
쏜리서치 투퍼데이 하루 두알
나우퓨드 마카 500mg 하루 세알
자로우포뮬라 msm 하루 세알
레이크에비뉴 프로폴리스 1000mg(5:1 extract) 하루 한알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말레이트 하루 세알
라이프익스텐션 보스웰리아(5lox inhibitor) 100mg 하루 한알
미아리산u 하루 두알
슈퍼피솔 오메가3 하루 세알
라이프익스텐션 xos 하루 한알
레이크에비뉴 250억 유산균 하루 한알
닥터베스트 알파리포산 300mg 하루 한알
라이프익스텐션 cognitex basics(포스파티딜세린100mg+알파글리세릴포스포릴콜린250mg)하루 한알
닥터베스트 코큐10 600mg 하루 한알
종근당 포스트바이오틱스 하루 한포
answer Re : 어머니 영양제 및 건강검진 결과 관련 질문입니다...
정성우
정성우 영양사 하이닥 스코어: 43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정성우입니다.
건강기능식품에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결코 좋은 선택이 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량의 건강기능식품 섭취는 간과 신장에 많은 부담을 주게됩니다.
오히려 최소한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줄이셔야하며 간, 신장에 도움될 수 있는 식습관 및 생활습관이 필요해보입니다.
체중감량 또한 합병증으로 이어질 가능성을 야기 하므로 적정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도 필요합니다.
간, 신장에는 짜게 먹는 습관이 좋지 못합니다.
또한 고콜레스테롤, 포화자방 다량 함유 식품의 섭취를 제한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