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한쪽 팔 다리
왼쪽 엉덩이와 사타구니가 찌릿?하는 느낌이 간간이 들고 왼쪽 다리도 살짝씩 찌릿하고 약간 뭉친? 저리는 느낌이 듭니다. 왼쪽 팔도 그렇구요. 나머지 오른쪽 다리, 팔은 살짝씩 그럽니다. 교정할때 치과선생님이 척추 측만증 어쩌구 저쩌구 하시던게 기억이 나서, 아마도 제가 장시간 앉아서 문제풀고 할때 자세가 되게 안좋을때가 있는데 그것 때문일까요? 그리고 제가 이런 신경통이 강하게 느껴지기 시작한게 헤르페스 1형이 성기에 감염됐나?하는 걱정에 계속 검색하다보니 신경통에 대해 알게되었는데 그걸 생각하다보니 더 그런것 같거든요. 이게 헤르페스로 인해 그럴수도 있나요?? 비뇨기과 갈때마다 비뇨기 선생님이 성기에 1형이 없다고 말씀해주시는데 무서워서요. 또 헤르페스1형이 만성적인 어지럼증과 호흡곤란을 일으킬수 있을까요? 1형 보균자입니다. 머리 찍은 ct는 정상이었어요.


answer Re : 한쪽 팔 다리
이영진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570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왼쪽 엉덩이와 사타구니가 찌릿하는 느낌이 간간이 들고 왼쪽 다리도 살짝씩 찌릿하고 약간 뭉친 저리는 느낌이 드는군요. 머리 찍은 ct는 정상이었군요.
헤르페스 소견보다는 신경통의 가능성이 더욱 높으므로 대학병원급 신경과에서 정확한 진료를 한번 받도록 하십시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