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위염 식도염 방광염 장염
어지럽고 아랫배랑 윗배가 누르거나 그러면 아프기는한데 아팟다가 안아파져요 위랑 장이랑 꿀렁 꿀렁 움직이고 가스랑 변은 나와요 아침에 한번정도? 그이후에는 변은안나와요 허리쪽이랑 등 아프다안아프다하고 갈비뼈 밑도 아팟다안아팟다가하는데 언제쯤괜찮아질까요 응급실가야되나요? 입원치료해야될까요? 대구에 입원치료할곳이잇을까요...?갑자기 항문이랑 소변나오는 부분이 찌릿할때도있어요 심장초음파(어제),심전도(어제),x레이(어제),흉부ct,복부ct,(4월24일)위대장내시경(5월10일),복부에서는 간이랑 복강경수술한부위가 부은거 빼고는 괜찮다고하시고 위대장은 위염 식도염 장염이라고하시고 산부인과에서 방광염이라고 하시고 다른문제는없다고했는데 가끔오는통증 옆구리통증있다없다 갈비뼈밑에부분통증있다없다 명치아랫부분 꿀렁꾸렁 장도 꿀렁꿀렁 머리는어지럽다가 한번씩 귀아프다가 가끔 두통 지금도 계속 불편한데 어떻게해야될까요.... 만약 병원간다면 어디병원 가야될까요


answer Re : 위염 식도염 방광염 장염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모두 증상 이후에 검사를 받아보신거라면 딱히 문제는 없는듯합니다. 방광염에 대한 치료를 했는데도 증상이 지속된다면 정신과 진료가 도움이 될 수도 있을듯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