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발기부전 초기증상인가요??
어느 순간부터 아침에 발기가 되어있는 적이 아주 드물고
발기를 했을 때 기둥은 괜찮은데 귀두가 덜 탱탱해져 있거나 귀두만 발기 전의 상태로 되어있어요 강직도 자체도 좀 약해졌구요
제가 탈모약을 1년 반 정도? 복용 중인데 5~6개월 차부터 발기력이 떨어져서 컷팅해서 먹고 그랬는데 생각해보면 탈모약 때문인 것 같아요 그전까진 멀정했고 잠깐의 심인성인가 싶어도 반년차에 갑자기 와서 쭉 이어지는거 보면 심인성은 아닌거 같더라구요
비뇨기과에서 약을 처방해서 먹어야 할까요?? 약을 먹으면 약효로 그때만 괜찮아지는지 그 뒤로도 쭉 나아서 괜찮아지는지도 궁금해요


answer Re : 발기부전 초기증상인가요??
2022.05.25
이영진 전문의
이영진 전문의 대구코넬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4343
전문가동의0| 답변추천0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이영진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아침에 발기가 되어있는 적이 아주 드물고, 발기를 했을 때 기둥은 괜찮은데 귀두가 덜 탱탱해져 있거나 귀두만 발기 전의 상태로 되어있어요 강직도 자체도 좀 약해졌군요.

우선 치열하게 운동요법과 스트레스 조절을 위한 노력을 해 보십시요.
난 할 수 있다!는 심리강화 훈련을 하시면 최상의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링크된 동영상에서 추가 설명 드리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nj-Q6wTAiM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발기부전 초기증상인가요??
2022.05.25
고용욱 전문의
고용욱 전문의 뉴헤어의원 하이닥 스코어:38
전문가동의0| 답변추천0
안녕하세요. 하이닥 탈모, 모발이식 상담의 고용욱입니다. 탈모약 복용이후 성기능 부전 증상이 생긴 경우 약의 부작용으로 인하여 야기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그 시기는 복용이후 1달 이내로 나타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5~6개월 정도에 부작용이 새로이 나타나는 경우는 부작용 가능성이 떨어집니다. 탈모 전문의원에 내원하여 정말 약물때문에 문제가 있는지, 다른 치료옵션은 어떤게 있는지 상의하시는 편이 좋다고 사료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발기부전 초기증상인가요??
2022.05.26
송슬기 전문의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의원 하이닥 스코어:2029
전문가동의0| 답변추천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아직 나이가 젊으니 발기 부전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약제 관련된 현상일 수 있으니 기다려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