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임신가능성 (사정x)
6월 10일 밤에 자위를 하였고 6월 12일 낮에 관계를 가졌습니다 여자친구는 가임기 1-2일차 사이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질문 1. 삽입 전 콘돔을 끼우다가 방향이 반대인것을 확인하고 돌려서 다시 끼웠습니다 이때 묻은 쿠퍼액으로 임신이 가능할까요? 10일에 자위했던 정액이 요도나 정관에 남아있다가 흐를 가능성도 있나요?
질문 2. 돌려서 다시 낀 콘돔으로 피스톤질을 10회정도 하다가 콘돔이 찢어졌습니다 찢어지고 바로 뺏고 사정감은 없었고 사정은 절대 하지 않았습니다 .
이 경우 찢어지고 한번 삽입을 해서 콘돔 없이 한번 삽입한 셈이 되는데 이 경우 임신 가능성이 있나요? 있다면 높나요?
다시 언급하면 10일 자위 12일 관계입니다 이틀 사이 소변은 많이 봤습니다
질문 3. 현재 여자친구의 생리가 예정일보다 4일정도 밀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임신 때문은 아니겠죠? 6월달에 스트레스 받는 일도 꽤 있었고 한번 감기 몸살도 왔었는데 이것 때문에 밀릴수도 있나요?

2주뒤 임테기 같은 매크로 적인 답변 말고
의사 님도 정확하게 확률은 알 수 없겠지만 최대한 가능성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ㅠ 감사합니다


answer Re : 임신가능성 (사정x)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우선 임신가능성은 매우 희박해보이니 그 점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합니다. 생리 예정일즈음 검사 하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임신가능성 (사정x)
이호민
이호민 전문의 코앤핑이비인후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24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이비인후과 상담의 이호민입니다.

여성분의 정확한 배란일이나 생리주기를 알 수 없어 정확하게 말씀 드리기는 어려우나 임신가능성은 다소 떨어져 보입니다. 정확하게 확인하시는 방법은 산부인과 진료를 보시거나 임신테스트기를 사용하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