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안녕하세요 선생님
(조금전에 답글 달아주신 글의 글쓴이입니다 혹시 요도염이나 신경통말고 전립선염 일순없나요?) 이사진과 이글에
에 답글달아주셧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진첨부하겠습니다 노란부위에 가끔 욱신? 거리는 불편한 통증이있습니다 지속되진않구요 가끔 1초 0.몇초 느껴집니다 그리고 요도안? 인지 저부위에 가려움도 느껴집니다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저노란부위 욱신거림이 확실하진않는데 뭔가 앉아있을때? 더느꼇던거같아요 . 저번에는 검은부분 요도입구는 아니지만 성기 안쪽에서 오줌을싸고 힘을줄때마다 찌릿찌릿 거렷습니다
제가원래 전립선이좀 안좋아서 전립선 때문인지 알고싶습니다 제가한동안 관계는 한적이없어서 요도염은 아니겟죠? 이증상말고도 제가원래 골반이안좋아서 골반이아픈건지 골반도 앉아있으면 아프고요 잔뇨감도 가끔씩있습니다 오줌을싸고나면 팬티에흐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골반이좀안좋은데 안좋은골반이 음모부위? 쪽에 찌릿거림을 유발하나요??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


answer Re : 안녕하세요 선생님
배범철
배범철 전문의 아미비뇨기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9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배범철입니다.

일단은 다시 소변검사 전립선검사를 해보는게 좋을거 같으며 아마 전립선염 증상으로는 보이지 않습니다.
그냥 신경통쯤으로 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무리하지 말고 편히 쉬면 좋아 질거 같습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안녕하세요 선생님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비특이적인 증상이라서 전문의 도움을 받으시고 정기적으로 약물 치료 보조 받으시는 것이 좋으실 듯 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