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코로나 이후? 아니면 요즘?
코로나 격리해제가 한달이 지났습니다.
격리해제후, 처음엔 두통과 인후통으로 2주 정도 시달렸고 그래도 해제후 바로 일을 하는데 주방에 일하다보니 아주 하루가 바쁘게 돌아갑니다. 원래 공황장애도 있던터라 약을먹고 거의 완치수준이었으나 비회전성 어지럼증이 다시 왔고 잠은 누가잡아가도 모를정도였는디 수면의질이 아주 떨어져서 매일 꿈을꾸고 깨고 서너번을 반복하고 꿈을 생생히 기억합니다 악몽도 아니고 아는사람이 돌아가며 이야기가 나오네요..ㅠㅠ 길게 자지도 못하고 푹자지도 못합니다. 그러고 일어나면 몸이 회복되지않아 발을딛이면 발바닥도 아픈데 10분이상 걷다보면 회복되고 온몸이 뻐근하고 약한 두통이 계속 이어집니다. 영양제링거도 좀 맞고 싶고 그런데 어느과를 가야되는지를 모르겠네요. 몸이 안풀리니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목적은 피로회복과 몸이완입니다.


answer Re : 코로나 이후? 아니면 요즘?
홍인표
홍인표 전문의 닥터홍가정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599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가정의학과 상담의 홍인표입니다.
발아픈것은 정형외과 진료가 필요할 것 같고 잠을 잘 못자는 것은 가정의학과나 정신건강의학과 진료가 필요해 보입니다. 일단 가정의학과 진료받아보세요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코로나 이후? 아니면 요즘?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가정의학과 나 내과 혹은 코로나 예방 접종을 받으셨던 병원에 문의 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듯 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