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여성 생식기 대음순 부분에 두드러기가 났습니다
여성 생식기 대음순 두드러기 질문입니다 관계가진지는 2주됐으며 콘돔 착용했습니다 헤르페스인가 의심을 해봤지만 발열 몸살 등 그런것도 없었으며 포도송이처럼 물집이 뭉쳐나는것보단 띄엄띄엄 두드러기처럼 올라오고 물집보단 빨갛게 뽈록 가운데 흰색 피지물이 보여 짜보니 피지는 안올라오고 피만 나왔습니다 판테놀 연고를 바르니 좀 가라앉다가 다시 또 한두개씩 올라오네요 질입구 근처 대음순부위와 생식기 바로 위에 털이 많이 분포하는 부분에도 좀 났습니다 통증은 없으며 조금 가렵기만하고 건들지않는 이상 큰 가려움도 없습니다 단순 피부염일까요 ?? ㅠㅠ 3일~4일정도 됐습니다 두드러기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않으면 약간의 좁쌀정도에서 좀 더 큰 크기같습니다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판테놀 연고 크림을 바르고있긴합니다 연고바르니 좀 괜찮지만 또 한두개씩 올라오네요 ㅠㅠ 생리전 증후군이나 질염과도 연관 있을까요?!


answer Re : 여성 생식기 대음순 부분에 두드러기가 났습니다
이재성
이재성 전문의 이지스로앤/로앤산부인과의원(선릉점) 하이닥 스코어: 152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산부인과 상담의 이재성입니다.

생식기 주위에 나는 것중 흔한 것이 모낭염입니다. 모낭의 분비가 막히면 여드름과 같은 염증성 결정이 만져지게 됩니다. 땀이 차거나 습하지않도록 하시고 항생제 연고를 바르시고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무늬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