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혈당, 식후혈당이 높은데 영양제는 뭐가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병원에서 어머니께 당뇨약은 안먹어도 되는데 전 단계라 관리하라고 했습니다.
공복혈당이랑 식후혈당이 높은데 영양제는 뭐가 좋을까요?
또, 코큐텐을 같이 먹는게 좋을까요?
어머님은 혈압약(네비로스타정2.5)을 아침에 1번 복용하고 계십니다.
answer Re : 공복혈당, 식후혈당이 높은데 영양제는 뭐가 좋을까요?
주준경
주준경 약사 신풍역4번출구약국 하이닥 스코어: 100
안녕하세요. 하이닥 상담약사 주준경입니다.
혈압약을 드시면 코큐텐을 같이 드셔주시는게 좋습니다. 당뇨전단계라고 하시면 IGF-크롬이 함유되어있거나 바나바잎이 함유된 영양제가 좋습니다.
김혜경
김혜경 HiDoc 하이닥 스코어: 4
안녕하세요. 하이닥 영양상담사 김혜경입니다.
혈당 관련 영양제로 말씀드리면 바나바잎 추출물 ( 코로솔산 ) 을 함유한 영양제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