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코로나 확진 5일차인데 어제(4일차)부터 힘빠짐, 전신쇠약? 같은 증상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 5일차인데 어제(4일차)부터 힘빠짐, 전신쇠약? 같은 증상이 생겼습니다.
3일차부터 목이 밥먹기 힘들 정도로 아프더니 4일차부터는 힘빠짐, 전신쇠약? 같은 증상이 생겼습니다.
5일차인 현재도 비슷한듯 합니다.. 1,2일차때는 코가 숨을 쉬기 힘들정도로 막혀있었다가.. 지금은 그래도 코로 숨은 쉴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후각(냄새)가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맛도 먹어도 아예 안느껴지는건 아닌데 맛을 잘 모르겠더군요.. 목 아픈건 여전히 아프지만 오늘 저녁에 보니까 아주 약간 나아지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가래나 기침도 약간 줄은듯 합니다.. 다만 위에 말씀드린 저 힘빠짐?,전신 쇠약? 같은 증상이 왜 생긴건지.. 코로나 증상중 하나인지.. 너무 무섭고 걱정이 됩니다. (걸을때나 움직일때 비틀거리는거 같진 않습니다.. 다만 앉았다 일어났다 같은 동작을 몇 번 하니까 확실히 예전보다 체력이 많이 쇠약해진게 느껴집니다..) (열은 일요일부터 났다가 이제는 잘 안나는듯 합니다)
(병원을 총 3번을 가서 마지막 3번째 방문인 오늘 13일에 새로 처방받아서 현재 복용중인 약은
삼남아세트아미노펜정500밀리그, 록소푸로정, 유니펙탄캡슐, 레미스트정, 누제정 입니다.)
(11일날 병원 방문해서 새로 처방받아서 12일 저녁까지 복용했던 약은 삼남아세트아미노펜정500, 록소푸로정, 레보지텍정 0.5정 , 레미스트정, 소메론정 이렇게 입니다)


answer Re : 코로나 확진 5일차인데 어제(4일차)부터 힘빠짐, 전신쇠약? 같은 증상이 있습니다.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코로나 감염이 되어 발병을 하게 되면 많이 힘들고 아프다고 합니다. 자양강장제나 몸을 보하는 약물 치료 요법을 권고드립니다.

쾌유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한없이 부족한 답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 달아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