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요도염으로 치료중인데 병원을 옮기는게 나을까요?
1월 3일에 병원을 첫 방문 했고 항생제 주사 맞고 1월 22일까지 약을 먹었습니다.
약은 록사신정(록시트로마이신), 퀴녹스정400밀리그램, 콘베린연질캡슐을 처방 받았습니다.
1월 19일에 마이코플라스마 제니탈리움 음성 판정 받았습니다.
그후 27일에 다시 병원을 방문 했는데 의사쌤이 염증이 다시 많아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아침약 2개를 안먹긴했습니다. 약은 이번에 다른거로 처방 받았고 록사신정(록시트로마이신),휴피록심정(세푸록심약세틸),가나모티정(모사프리드시트르산)을 7일치 처방 받았습니다. 성관계나 유사성관계는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자위행위는 3주동안 딱 2번 했고요. 요도염은 1주일동안 약 먹으면 금방 완쾌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렇게까지 오래 고생하게 되는 병인가요? 일단 처방 받은 약을 먹고 다른 병원으로 옮겨야할까요?


answer Re : 요도염으로 치료중인데 병원을 옮기는게 나을까요?
송슬기
송슬기 전문의 신세계항의원 하이닥 스코어: 311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외과 상담의 송슬기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치료에 잘 반응을 하지 않으시면 해당 병원 비뇨의학과 원장님과 상의하신 후 상급병원 진료를 보심을 권고드립니다.

쾌유하시길 기원드립니다. 한없이 부족한 답변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 달아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