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손바닥에 통증이 있습니다
2월초에 킥보드를 타다가 넘어진이후로 통증이 계속있습니다 2월말에 병원에가서 엑스레이 검사를 받아봤는데 당시에 의사선생님이 별이상없다고하셔서 그냥 두었는데 통증이 여전합니다 통증이 평상시에는 많이심한건 아니지만 힘을쓰거나 손을집거나할때는 순간적으로 심하게올때도 있습니다 병원에가서 다시 검사를 받아봐야할까여
통증부위는 사진에 동그라미부위입니다


answer Re : 손바닥에 통증이 있습니다
김지우
김지우 김지우 하이닥 스코어: 555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안녕하세요. 하이닥 피부과 상담의 김지우입니다.병원에가서 다시 검사를 받아봐야
합니다.
가까운 정형외 과 의원 이나 병원에 가셔서 검사 후 에 , , ,, 먹는약 을 처방 받으시기바랍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answer Re : 손바닥에 통증이 있습니다
조선진
조선진 전문의 잠실성모마취통증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3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안녕하세요. 하이닥 마취통증의학과 상담의 조선진입니다.
넘어지는 사고 후 손바닥에 계속적인 통증이 있다면, 이는 손목, 손가락, 손바닥 등의 부상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진단을 내린 것이 별 이상이 없다고 하셨지만, 증상이 지속되고 있으므로 다시 한번 전문적인 검진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손목이나 손가락 관절에 손상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병원에서는 MRI나 CT 스캔 같은 더 상세한 영상 검사를 시행할 수도 있습니다. 검사 결과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전문의를 찾아 진단을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