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귀두 아래부분?이 부었어요...ㅠ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약 2주 전 방치해뒀던 오나홀을 사용한 이후로 음경이 안에 물이 찬것처럼 엄청 부었었고 (포경수술은 했고 귀두 아래 껍데기부분) 3~4일 지나니까 그 부은건 좀 가라앉고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원형이라해야하나 귀두 둘레부분에 뭐가 오돌토돌 뒤어나오면서 부었어요.. 그리고 며칠 후 한 번 더 물이 찬것처럼 붓더니 또 가라앉고 지금은 다시 사진처럼 오톨도톨하게 뭐가 튀어나온 상태입니다. 이것말고도 한 5년전에 첫경험을 할 때 여자친구가 질염이 있는지 모르고 엄청 냄새났었고 관계 후에 엄청 가려웠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그게 성병이었을수도 있겠구나싶더라구요(그 때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요도 입구에 이상한게 생겼습니다.) . 그 여자친구랑 관계 안하니까 또 괜찮아졌었고 그 뒤에 다른 여자친구랑 관계했을 때는 서로 아무 이상 없었는데 혹시 성병은 아니겠죠? 사진 맨처음꺼에 음경 뒤부분에 살짝 찢어진것처럼 작게 있는 상처가 혹시나 헤르페스? 같은거일까봐 너무너무 걱정돼요... 비뇨기과를 가보고싶은데 시간이 없어서 못가고있는데 여기서 질문 드리고 병원가봐야하는거면 시간내서 가보려합니다.


answer Re : 귀두 아래부분?이 부었어요...ㅠ
변상권
변상권 전문의 연세에스비뇨의학과의원 하이닥 스코어: 1396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1
질문자의 감사 인사 | 너무 걱정이 많았었는데 안심이 되네요...ㅠ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너무 걱정이 많았었는데 안심이 되네요...ㅠ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좋은 밤 되세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비뇨의학과 상담의 변상권입니다.

말씀만으로는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나

자극에 의한 단순 피부염으로 보이고
성병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자극을 주지 않고 관리하면 좋아질 것
같네요

헤르페스의 증상은 아니니 너무 걱정안하
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답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질문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