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상담 목록

Question 몸 안에서 진동 , 두통 인데 내일 병원이 외래휴진이라 월요일에 가도 괜찮을까요 ??
5.18 머리 뒷통수 오른쪽 진동 느낌 그러고 잘려고 누우니 몸에서 진동

5.19 ~ 24일까지 머리 뒷통수 진동은 1번 있었고 두통 1~3번에 가만히 앉아 있으면 몸진동 , 누워있을때 몸 진동 계속 있음 ( 겉으로는 진동 x 몸안이 뭔가 추워서 덜덜 떨고 있는 느낌으로 진동 )

5.23~ 26일 뒷통수 번개치는듯 찌릿찌릿 , 삐 —소리 , 뒷통수 움찔움찔 거리는 느낌 , 오늘 갑자기 머리에서 가슴 뛰는듯한 두근두근 거림이 느껴지고 몸진동이 아직도 있어요 …


그리고 갑자기 심장이 빨리 뛰는 느낌이 들고요 ㅠㅠ

이럴땐 병원 가면 뇌 , 목 , 경추 쪽 엑스레이 찍어야 하나요 ?
비용이 많이 들거같아서 못가겠어요

그리고 네이버에 쳐봐도 무슨병인지 모르겠네요 ㅜㅜ

5.13일인가 14일날 생리통 때문에 응급실 간 적 있는데 수액 2개랑 주사 나주셨는데 혈관통이 있었거든요 이것때문에 혈액순환이 안되서 이런걸까요 ?

그리고 두통이 생겨요ㅠㅠ 관자놀이도 아프구요


내일 오전 진료 가능한곳 갈라 했는데 외래휴진이네요 ,,, 월요일 오전 진료만 받는다는데 월요일에 가도 상관 없겠죠 ?? 관련 글 찾아보면 혈액이 막혀서 뇌졸증 까지간다는 무서운 글을 많이 봐서요ㅠㅠ


answer Re : 몸 안에서 진동 , 두통 인데 내일 병원이 외래휴진이라 월요일에 가도 괜찮을까요 ??
한재병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390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이미 2주 이상 증상이 지속되었는데, 진료를 제대로 보신적이 없나보네요. 많이 힘들다면 내일이라도 병원 진료를 권유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