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
발바닥 통증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몇일전부터 처음에 걸으면 발바닥이 욱신거리듯이 아프고 계속 걷도 뛰면 좀 괜찮아집니다. 쉬고 닿으면 욱신거리고요... 그리고 오른쪽 발바닥 중족골쪽 피부에 좀 굳은살이 있는것 같습니다. 닿으면 좀 통증이 있고요.
1. 저는 피로 골절인가요??? 아니면 족저근막염 안가요???
2. 병원에 수술해야할정도인가요???
3. 족저근막염 방치하면 합병증걸리나요?? 예를들면 골변형이나 하지 마비 같은거요... 발목절단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