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닥
건강Q&A
질문하기
성 상담
건강 상담
복약 상담
영양 상담
운동 상담
FAQ
MY Q&A
명예의 전당
메뉴
검색
검색
알림
하이닥PRO 승인 검토중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확인
닫기
상담 목록
Question
1년 마다 위내시경 해도 괜찮을까요?
2024.10.02
|
트위터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네이버블로그 공유하기
TAG :
소화기계
,
위
,
가정의학과
,
소화기내과
,
복약
제가 조금만 무리해서 먹으면 위염이 생길 정도로 위가 약해서 내시경을 해보려는데 이미 작년에 한번 했거든요.
1년 좀 넘어서 다시 해보려는데 문제 없을까요?
그리고 제가 운동부족 때문에 몸이 좀 약하고 심박수가 빠른데 이거 때문에 수면 위내시경 못 하진 않겠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복용 중인 약들 내시경 전 날에 먹어도 문제없을까요?
answer
Re : 1년 마다 위내시경 해도 괜찮을까요?
한재병 전문의
동래봉생병원
하이닥 스코어: 2464
전문가동의
0
|
답변추천
0
안녕하세요. 하이닥 응급의학과 상담의 한재병입니다.
현재 연령대에 굳이 1년마다 위내시경을 하실 필요는 없을듯합니다. 담당 선생님과 상의 후 주기 결정하시면 될듯합니다
* 본 답변은 참고용으로 의학적 판단이나 진료행위로 해석될 수 없습니다.
추천
질문
마이닥터
관련상담
처방약 중단 이후 신경계 과각성
페노웰정 섭취
유통기한 지난 소화제
감염후 기침 재활 운동 방법
처방약 중단 후 신경계 과각성
최신뉴스
교통사고 후유증, 통증 없어도 시작될 수 있다… 사고 직후부터 점검해야
통풍 환자, 영양제부터 생선까지… 뭘 먹어야 할까? [ 1분 Q&A]
기미 치료 했는데 또 생겼다?... 재발 막는 3단계 관리법
증상 없어 발견 늦는 전립선암, 50대 남성 꼭 받아야 할 ‘이 검사’
“단백질 보충제만큼 많다”… 근육 키워주는 식품 8가지
답변 감사 인사 입력
답변 감사 인사 전하기
답변이 만족스러우셨다면 감사 인사를 전해주세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빠른 상담이네요! 고맙습니다.
직접 인사말 남기기
완료
취소
닫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