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왼쪽 눈 누호부분? 에서 속눈썹같은게 자라서 뽑아냈습니다만.. 세네번 뽑으니까 너무 따갑고 불편한데 치료 가능한건가요? 살에 파뭍히듯이 위치해있어서 핀셋으로 뽑으려고 해도 주변에 살도 자꾸 찝게되고 그냥 두자니 눈이 좀 피곤해진다 싶을때 이물감이 확 들어서 너무 불편해요
속눈썹이 자란다고 별다른 증상을 일으키는 곳은 아닌데요, 속눈썹을 뽑아서 증상이 없어진다면 영구적으로 제거를 생각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속눈썹을 그냥 뽑으면 모낭은 그대로 남아서 속눈썹을 계속 만드는 것인데요,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을 하셔야 합니다. 안과에서 레이저를 이용하거나 고주파를 이용해서 모낭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안과에서 시술을 하는 것은 아니니까 집 근처 안과에 전화 문의를 하고 방문하시면 될 겁니다.